CAFE

논쟁/감상평

유엡 헤비급은 선수층이 너무 암울하네여....

작성자tmdwo07|작성시간26.06.16|조회수603 목록 댓글 2

이번에  호킷에게  패한    데릭루이스....  (유엡에서만 30전 넘게 싸웠네여 )

 

2013년에  유엡에 데뷔해서     ,   2014년에   맷 미트리온과 붙었던 선수입니다

 

 

근데 아직도 랭킹 9위네여   

 

 

선수층이 너무 없습니다.  

 

 

아스피날  , 시릴간  ,   파블로 비치   ,  볼코프   이 4명과   대등하게 싸울 선수가

 

호킷 외에는 없어보이고

 

 

선수층이 너무 암울하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돌아온실버팽 | 작성시간 26.06.16 그렇죠 뭐~
    유엡만 그런가요? 그건 전 세계적으로 똑같죠~
    일본애들이 표현하기를 신이 내린 체급이라고 하잖아요~
    피지컬이 안되면 아얘 노려볼수도 없는 세계...
    이게 또 피지컬 되는 선수들은 갈길이 많죠...야구, 농구, 미식축구 등등...
    사실 격투기가 그중 제일 돈이 안되고 몸은 제일 많이 망가지니 선수 영입이 잘 안되는듯
  • 작성자사랑은 맛있다 | 작성시간 26.06.16 정다운 선수 연승해서
    다시 헤비급으로 ufc 가는거 보고싶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