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라운드 3분 53초 테이크다운 성공
3분 32초 탭 치면서 기절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럼그럴까 작성시간 26.06.16 게이치가 판정후에 하빕한테 넌 씨발 진짜 괴물이야 라고 함 ㄷㄷ
-
작성자뿜뿜이s 작성시간 26.06.16 서브미션을 20초만에 시키든 그건 중요한게 아님.알도는 맥구 상대중 제일 빠르게 갔고 휘태커도 삐르게 갔어요.실력과 상관이 없는 부분이죠.그리고 게이치는 넘어지면 탑을 밥먹듯이 주는 선수라 마카도 가능한일이죠.
-
작성자Jose Junior Aldo 작성시간 26.06.16 그라운드 폭격기
-
작성자kimbrowne 작성시간 26.06.17 하빕은 좀 레벨이 많이 다른거같아요
-
작성자큰나무 작성시간 26.06.17 시간이 거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