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게이치가 느려졋엇다,에이징커브였엇다 라는 의견에 대한 생각

작성자I am ironman|작성시간26.06.16|조회수792 목록 댓글 3

경기전에 게이치가 느려졋다 에이징커브다 이런말이 많았는데

 

데뷔전부터 쭉 봐온 저로써는 큰 변화가 없다고 봤습니다

 

핌블렛전 피지에프전만 비교해도 차이가 없었고 코치출신 분석유튜버도 이에대해 큰차이를 못느꼇다고 하기도 했구요

 

(킥의 빈도수가 줄어든건 경기스타일의 변화죠.. 한때는 킥을 뻥뻥차다가 카운터도 많이 맞기도 했죠)

 

만약 어제도 게이치가 진짜 한풀 꺽인상태였으면 2라운드에 바디샷연타를 버텨내고 돌아오지 못했을 겁니다

 

물론 다음경기에 갑자기 느려지고 노쇠화 되서 허망하게 져도 이상하지 않을 나이지만

 

적어도 당장 최근3경기를 봤을땐 , 이전보다 느려졋다? 못느꼇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고플라다 | 작성시간 26.06.16 어제 하빕전 다시 봤는데 기분상 약간 날렵해보이긴 합디다.
    근데 허우적대는건 여전. ㅎㅎ
  • 답댓글 작성자I am ironm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그 허우적대는거때문에 커리어 내내 저평가를 많이받았죠 ㅎㅎ 근대 허우적대면서도 이길꺼 다이기네요 게이치
  • 답댓글 작성자고고플라다 | 작성시간 26.06.16 I am ironman 또 오른쪽으로 버릇처럼 숙이는거 맨날 지적받았는데 이번에 그걸로 다 피함.ㅎㅎ 역시 사람은 한길만 파야하는생각도 들었네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