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멕그리거가 게이치 콜할수도 있지 않을 까요?

작성자kingchobo|작성시간26.06.16|조회수791 목록 댓글 9

토푸보다 본인이 할만하다 보일거고 맥이 게이치 하고 상성괜찮아보이는데.. 맥이 만약 게이치랑 붙으면 승패 어떨 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은 맛있다 | 작성시간 26.06.16 다이어트 못할듯
  • 작성자무적마크헌트 | 작성시간 26.06.16 게이치랑 붙으면 많이 다치는거 감수해야할텐데 맥구가 과연 할지..
  • 작성자왕AAA왕 | 작성시간 26.06.16 만약에~ 아주 만약에~ 맥구가 할로웨이 이기면 게이치한테 군침 흘릴수도 있겠죠.

    근데 맥구가 라이트급으로 감량이 가능하냐가 문제고.

    할로웨이랑 경기하고나면, 맥구가 UFC랑 계약상 남은
    경기가 1경기 남을텐데, 재계약없이,명분없이 UFC에서 맥구한테 라이트급 타이틀전을 줄런지 모르겠네요.
    UFC에서 맥구한테 게이치랑 타이틀전 줄께 8경기 계약하자라고 할때 맥구가 받아들일지 그것도 의문이구요.
  • 작성자전쟁터패거리 | 작성시간 26.06.16 카프에 다리 다짤릴것같은데요..ㅠ
  • 작성자자리가 스웨그를 만든다 | 작성시간 26.06.16 그림상 코너가 맥스를 이겨야 ufc판이 재밌어지는데 도저히 이길 각이 안보이니 참 아깝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