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이라 상대 중에 탑급 레슬러 있었나여?? 작성자무적마크헌트|작성시간26.06.16|조회수650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레슬링 좋은 선수 안칼말고 다른 레슬러 있었나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빌드타이거 | 작성시간 26.06.16 그냥 중량급에 없어요 작성자캥고 | 작성시간 26.06.16 안칼도 레슬러는 아니긴하죠테익다운 섞는 타격가 느낌에 더 가까운듯 작성자닥터스 | 작성시간 26.06.16 안칼은 그레코로만이기 때문에, 타격가에 가까와졌죠. 작성자닥터스 | 작성시간 26.06.16 그러고보니 존존스와 코미어가 천재였죠. 답댓글 작성자찐남매 | 작성시간 26.06.16 둘은 다른레벨이죠ㅋ 라헤때도 둘다 헤비랑 붙어도 이긴다봤었네요 둘다 헤비 탑선수들 다패고다녔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