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불산황비홍 작성시간 26.06.16 두호 펀치가 더 쎄보이던데
-
답댓글 작성자캥고 작성시간 26.06.16 토푸리아는 할로웨이도 최초로 ko시키고 체급올려 찰올도 실신시켰는데 좀 더 좋아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불산황비홍 작성시간 26.06.16 캥고 단순 빠따 파워는 두호가 더 쎄보이는데 복싱스킬에 따른 타격 임팩트는 토푸승 이래 봅니다.
-
작성자블루도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둘다 넘 쎄보여서 했는데 역시 토푸리아가 압도적이긴하네요ㅎㅎ
-
작성자[섹벽]짱가 작성시간 26.06.17 최두호 빠따 좋죠. 그런데 그게 탑10급들인 스완슨,후다뿍은 버텨내고 최두호를 이겨냈고(스완슨,후다뿍 타격으로 ko시킨게 조제 알도)
토푸리아는 챔프출신들인 볼카,찰올,할로를 케이오시킨 빠따죠. 그래서 2체급 챔프가 된것이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