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단순 빠따만 봤을때 누가 더 쎌까요?

작성자블루도트|작성시간26.06.16|조회수1,105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불산황비홍 | 작성시간 26.06.16 두호 펀치가 더 쎄보이던데
  • 답댓글 작성자캥고 | 작성시간 26.06.16 토푸리아는 할로웨이도 최초로 ko시키고 체급올려 찰올도 실신시켰는데 좀 더 좋아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불산황비홍 | 작성시간 26.06.16 캥고 단순 빠따 파워는 두호가 더 쎄보이는데 복싱스킬에 따른 타격 임팩트는 토푸승 이래 봅니다.
  • 작성자블루도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둘다 넘 쎄보여서 했는데 역시 토푸리아가 압도적이긴하네요ㅎㅎ
  • 작성자[섹벽]짱가 | 작성시간 26.06.17 최두호 빠따 좋죠. 그런데 그게 탑10급들인 스완슨,후다뿍은 버텨내고 최두호를 이겨냈고(스완슨,후다뿍 타격으로 ko시킨게 조제 알도)
    토푸리아는 챔프출신들인 볼카,찰올,할로를 케이오시킨 빠따죠. 그래서 2체급 챔프가 된것이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