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렇게되니 잼있네요
토푸리아는 패했으니 더이상 체급정체안하고
벨트 뺏으려고 경기 다 수락할거니
게이치를 흥행공식으로 써먹을지
다른 챔프를 찾아서 흥행시킬지
ufc가 어떻게 할지 흥미롭네요
토푸리아승이였으면 마카체프랑 내년까지
기다렸을지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무적마크헌트 작성시간 26.06.16 게이치 리매치 or 사루키안일듯
-
작성자POATAN 작성시간 26.06.16 게이치 1차 방어전은 사루키안이 될거 같습니다. 사루키안이 레슬링으로 원사이드하게 잡을거 같아요
-
작성자JonnyBegood 작성시간 26.06.16 토푸는 사루키안 그만 도망다녀라~ㅉㅉㅉ
사루키안하고 하면 또 쳐발릴거 같은데~ -
작성자메기샵 작성시간 26.06.16 돌아야죠.
사루키안이 딱인데.,
단물 빠진 토퓨 굳이 원하지 않고,
타이틀 직행 원할듯하고..
올리베이라는 바로 전에 붙어서,
명분이 없고,
게이치 바로 리벤지는.,
제 생각에는 얼토당토 않은 얘기지만,
뭐 백다갈이 줄수도 있을꺼 같은데,
게이치가 안받는다고 못박았구요.
제일 타당성 높은건,
라이트에서 할로인데,
할로는 맥구 이기면 바로 타이틀전 원할꺼같습니다.
번외로,
맥구는 웰터에서 할로를 만에 하나 이기면,
마카 콜할것같구요.
루피랑 붙었음 좋겠네요.
루피랑 붙으면,
찐 견적 나올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