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크로캅, 효도르는 요즘 시대에 뛰었으면 레헤에서 뛰어야겠죠??

작성자무적마크헌트|작성시간26.06.16|조회수1,102 목록 댓글 14

요즘 선수들 사이즈가 크로캅 효도르가 뛸 당시보다 커서 크로캅 효도르가 요즘 시대에 뛴다면 라헤에서 뛰어야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돌싱어부 | 작성시간 26.06.16 라헤 맞춰야죠
  • 작성자자동등업 | 작성시간 26.06.16 반실이 프라이드 초창기엔 사이즈에 이점 있다 평가받았는데
    UFC에선 미들급으로 내려갔죠.

    VS 크로캅때도 더 무거웠음
  • 작성자하늘말 | 작성시간 26.06.16 미들로 빼야합니다. 요즘 라헤이상은 190대 거구들이라 경쟁력 없어요.
  • 작성자danawhite | 작성시간 26.06.16 웰터도 190시대
  • 작성자평화로운일상 | 작성시간 26.06.17 라헤죠 헤비는 절대 안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