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캅, 효도르는 요즘 시대에 뛰었으면 레헤에서 뛰어야겠죠?? 작성자무적마크헌트|작성시간26.06.16|조회수1,102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즘 선수들 사이즈가 크로캅 효도르가 뛸 당시보다 커서 크로캅 효도르가 요즘 시대에 뛴다면 라헤에서 뛰어야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돌싱어부 | 작성시간 26.06.16 라헤 맞춰야죠 작성자자동등업 | 작성시간 26.06.16 반실이 프라이드 초창기엔 사이즈에 이점 있다 평가받았는데UFC에선 미들급으로 내려갔죠.VS 크로캅때도 더 무거웠음 작성자하늘말 | 작성시간 26.06.16 미들로 빼야합니다. 요즘 라헤이상은 190대 거구들이라 경쟁력 없어요. 작성자danawhite | 작성시간 26.06.16 웰터도 190시대 작성자평화로운일상 | 작성시간 26.06.17 라헤죠 헤비는 절대 안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