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토푸리아vs게이치 감상평

작성자미야자와키이치|작성시간26.06.16|조회수1,253 목록 댓글 7

이번 라이트급 경기 엄청 재밌게 봤는데

 

실력으로만 따지면 토푸리아가 게이치보다

실력이 좋은 거 같습니다만

마인드가 게이치가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게이치 입장에서는

잽이 엄청 유효했고 타이 클린치 이후에 

어퍼컷 전략이 엄청 좋았던 것 같습니다.

 

토푸리아 입장에서는 

패인이 경기를 끝내려고 무리하게 

페이스를 올린게 저는 패인이라 생각합니다

특히 바디블로로 ko를 뽑으려고 한 순간에 

데미지도 많이 쌓인 몸에 페이스를 올린게 

문제 같아 보입니다

 

1년동안 이혼문제로 생긴 마인드의 문제나

Ko로 이기고자 생각한 페이스 오버, 전략이 

토푸리아 입장에서는 패배요인이 된 것 같습니다.

 

다시 싸운다고 해도 탑독은 토푸리아가 아닐까 싶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야자와키이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그렇겠네요
    경기 중 부상으로 오는 변칙적 상황이 있죠

    게이치도 할로웨이한테 숙이는 버릇 이용해서 뒷차기 찬게 변수로 작용했던 것 처럼
  • 답댓글 작성자단순왕 | 작성시간 26.06.16 저도 여기서부터 완전 꼬인거 같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셔터퍼커 | 작성시간 26.06.16 저도 1라에 어퍼로 안와골절이 와서 한손 가리면서 상태 확인하는거처럼 보였어요
    부상 당한 상태라 급하게 마무리하려는게 느껴졌어요
  • 작성자POATAN | 작성시간 26.06.16 게이치가 왼손으로 뒷못 잡고 어퍼 패턴은 피지에프 경기나 많이 나왔는데 대비를 못했다는게 의아 하네요. 자맘이 큰 독이 된거 같아요
  • 작성자국돌이39 | 작성시간 26.06.16 저는 다시 하면 게이치가 더 쉽게 이길거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