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어제 2라에서 토푸 바디샷 계속 넣을때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작성시간26.06.16|조회수1,771 목록 댓글 20


막말로 지긴했지만 2라 막바지에 텍다 전까지
바디샷 넣을때 잘치긴 진짜 잘 치더군요
타격 자세나 각잡는거나 진짜 요근래 본 폼중에
일품이라고 느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저도 거기서 화면 끌뻔..
  • 작성자마하고곶 | 작성시간 26.06.16 카넬로 같았음
  • 답댓글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진짜 복서같았네요
  • 작성자고고플라다 | 작성시간 26.06.16 그 왼손으로 바디 후려치는거 보고 저는 내가 저거 맞으면 바로 꼬꾸라지겠다 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방금 생각해봤는데 숨이 막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