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말로 지긴했지만 2라 막바지에 텍다 전까지
바디샷 넣을때 잘치긴 진짜 잘 치더군요
타격 자세나 각잡는거나 진짜 요근래 본 폼중에
일품이라고 느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저도 거기서 화면 끌뻔..
-
작성자마하고곶 작성시간 26.06.16 카넬로 같았음
-
답댓글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진짜 복서같았네요
-
작성자고고플라다 작성시간 26.06.16 그 왼손으로 바디 후려치는거 보고 저는 내가 저거 맞으면 바로 꼬꾸라지겠다 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방금 생각해봤는데 숨이 막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