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논쟁거리]토푸리아는 아우라가 사라진 것도 크나큰 문제..

작성자fdfds|작성시간26.06.16|조회수1,200 목록 댓글 11

토푸쉑.. 월장 후 아우라가 사라진게, 예전 맥구 보는 것 같네요ㅠ

 

예전에 페더시절 미스틱맥은 진짜 스쳐도 간다고 할 정도로 하드펀쳐였죠

카운터 타이밍도 타이밍이였지만 파워도 체급 내에서 꽤 셌기 때문이였습니다

근데 웰터에서 네이트랑 맞짱뜨면서ㅋㅋㅋ 허상이 걷어지기 시작합니다

체급을 올려도 하드펀쳐는 맞는데, 이전처럼 스쳐도 간다고 할 정도는 아니구나. 를 알게됐다고 해야 할까요

라이트급 타이틀전은 알바레즈가 대준 덕분에 쉽게 차지했지만.. 이후 하빕과의 타이틀전이나.. 포이리에와의 2연전에서 보인 모습은, 더이상 '스쳐도 간다' 급의 공포스러운 맥구가 아니였습니다

맞으면 아프긴 한데, 버틸만 하다는거죠

그렇게 아우라가 사라진 맥구는 어차피 돈도 많겠다 스르륵 사라졌습니다

 

 

토푸리아도 비슷한 것 같습니다.. 물론 토푸가 페더에서 강펀쳐는 맞지만, 에밋이나 후다뿍쳐럼 스쳐도 간다급의 하드펀쳐가 아니라, 야금야금 데미지 누적시키다가 사각잡고 날린 펀치로 tko, ko시키곤 했었죠

근데 라이트급 올라오니까 본인 펀치력도 올라오긴 했는데, 상대방의 맷집과 펀치력도 올라온 건 분명 무시못할겁니다

찰올이야 유리턱에, 압박하다가 카운터맞고 골로갔지만 아마 전성기 라이트급 포이리에나 게이치랑 붙으면 둘한테 똑같이 질 것 같네요

아프긴 한데 맞을만 하고, 나보다 작으니까 할만 할테니까요

물론 토푸 클래스가 있다보니까 쉽게 무너지진 않겠지만, 토푸의 펀치가 '전가의 보도'같은, 휘두르면 무조건 쓰러지는 그런게 아니란걸 잠재적인 상대방들이 알게되었으니 앞으로 고달프지 않을까 싶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노란색 | 작성시간 26.06.16 2222
  • 작성자★AUDI A7★ | 작성시간 26.06.16 갠적으론 토푸의 아우라는 라이트급에서 대전상대 고를때 없어졌다고 봅니다. 파죽지세, 원샷원킬, 폭풍러쉬의 토푸가 월장하고 왜 마카만 부르짖었는지 아쉽고 이번 패배로 지하 10층까지 떨어졌겠죠. 근데 또 인간이란게 웃긴게 처절한 실패를 맛보고나서 모든 걸 이겨내고 승리자가 됐을땐 또 찬사를 보냅니다. 승자의 포스나 아우라보단 패자가 온갖 시련과 역경을 이겨내고 결국 승자가 되는 드라마에 더 열광하죠.잘 이겨내고 좀 더 겸손해지면 더 좋은 선수가 될 거라고 봅니다.
  • 작성자JonnyBegood | 작성시간 26.06.16 사루키안에게 처참하게 질거로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캥고 | 작성시간 26.06.16 쉽게는 안질듯요
  • 답댓글 작성자호월좌 | 작성시간 26.06.16 진짜 저참하게지고 멘탈나갈듯요 그걸아니까 본인도 계속 도망가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