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라운드때
앞에 개의치가 있으니 더욱더 비교가 돼서
진짜 더 처량해보이네요
하필 헤어스타일도 한몫한거 같고
마치
늙고 병든 숫사자가 가족들 먹이 구하러 다니다가
하이에나한테 다구리맞고 상처 심하게 입고
집에 오는길 하필 비까지 내려 다 젖어서
비참한 그런 이미지가 오버랩 되네요
몸 잘 추스리고 멘탈회복 잘했으면 좋겠네요..
패배가 굳이 나쁜것만은 아니라고 생각해서
다시 일어 났으면 좋겠습니다.
그의 경기 스타일은 매력적이기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돌싱어부 작성시간 26.06.16 거대한 비버한테 맞고 있는 숫사자 같았어요
-
작성자십자꺾끼 작성시간 26.06.16 이라운드까진 게이치가 불쌍하지 않았나요? ㅎ 금방끝나겠다 싶었는데
-
작성자신황제쇼군 작성시간 26.06.16 짧게 밀고 다행히 큰 부상은 아니라니 내년 초에 보자!!
-
작성자덩대! 작성시간 26.06.16 부상 빨리 극복하고
제 생각엔 6, 8개월 사이에 복귀할 거 같습니다.
리매치 한다면 토푸에게 겁니다. 이번 전략이 잘 못 돼서 진 거지
게이치 복부 때리는 거 보면 빤치 하나만큼은 진퉁임!!!
복귀 성공 예상 합니다. -
작성자마하고곶 작성시간 26.06.16 더불쌍해보였음 일진한테 폭행당하는 찐따같아서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