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토푸리아 키가작으니까

작성자알렉스페레이라|작성시간26.06.16|조회수1,263 목록 댓글 7

4라운드때

 

앞에 개의치가 있으니 더욱더 비교가 돼서

 

진짜 더 처량해보이네요

 

하필 헤어스타일도 한몫한거 같고

 

마치

 

늙고 병든 숫사자가 가족들 먹이 구하러 다니다가

 

하이에나한테 다구리맞고 상처 심하게 입고

 

집에 오는길 하필 비까지 내려 다 젖어서

 

비참한 그런 이미지가 오버랩 되네요

 

몸 잘 추스리고 멘탈회복 잘했으면 좋겠네요..

 

패배가 굳이 나쁜것만은 아니라고 생각해서

 

다시 일어 났으면 좋겠습니다.

 

그의 경기 스타일은 매력적이기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돌싱어부 | 작성시간 26.06.16 거대한 비버한테 맞고 있는 숫사자 같았어요
  • 작성자십자꺾끼 | 작성시간 26.06.16 이라운드까진 게이치가 불쌍하지 않았나요? ㅎ 금방끝나겠다 싶었는데
  •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16 짧게 밀고 다행히 큰 부상은 아니라니 내년 초에 보자!!
  • 작성자덩대! | 작성시간 26.06.16 부상 빨리 극복하고
    제 생각엔 6, 8개월 사이에 복귀할 거 같습니다.
    리매치 한다면 토푸에게 겁니다. 이번 전략이 잘 못 돼서 진 거지
    게이치 복부 때리는 거 보면 빤치 하나만큼은 진퉁임!!!
    복귀 성공 예상 합니다.
  • 작성자마하고곶 | 작성시간 26.06.16 더불쌍해보였음 일진한테 폭행당하는 찐따같아서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