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샤크 김민수 과거 썰 재밌네요

작성자이영은22|작성시간26.06.16|조회수1,637 목록 댓글 14

겉으로만 봤을땐 과묵하고 재미가 없는 사람일줄 알았는데

 

미키광수 유튜브 나와서 썰 푸는거 보니 졸라 웃긴 사람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썰도 맛깔나게 잘풀고 K-1 비하인드 썰 푸는 것도 꽤 흥미로운게 많더군요. 

 

당시엔 조롱의 대상이었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당대 최고의 선수들과만 싸운 대단한 선수라고 느껴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젯트레이닝] TtTt | 작성시간 26.06.16 거기다 더 무서운게 당시 S랭커급들하고 붙으면서도 급오퍼에 부상도 입은 상태로 싸웠다는게 정말 대단하더라구요 ㄷㄷㄷ
  • 작성자미르코벤너 | 작성시간 26.06.16 문혁이형ㅠㅠ
    유툽 샤크한 김민수 잼있어요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귀두래곤 | 작성시간 26.06.16 운동선수 말빨이 아님ㅋㅋ논리적이고 재밌음
  • 작성자고려인선비 점잖성(올핸몸짱되기) | 작성시간 26.06.16 K-1이 진짜 막대한듯 선수 생각은 안하고 진짜...
  • 작성자개구장이늑돌이 | 작성시간 26.06.17 이빨 쎕니다. 현역 시절 2004 ~ 2010년 당시에도 김창렬과 친하면서 xtm 위주로 방송물 쫌 먹었습니다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