겉으로만 봤을땐 과묵하고 재미가 없는 사람일줄 알았는데
미키광수 유튜브 나와서 썰 푸는거 보니 졸라 웃긴 사람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썰도 맛깔나게 잘풀고 K-1 비하인드 썰 푸는 것도 꽤 흥미로운게 많더군요.
당시엔 조롱의 대상이었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당대 최고의 선수들과만 싸운 대단한 선수라고 느껴집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피젯트레이닝] TtTt 작성시간 26.06.16 거기다 더 무서운게 당시 S랭커급들하고 붙으면서도 급오퍼에 부상도 입은 상태로 싸웠다는게 정말 대단하더라구요 ㄷㄷㄷ
-
작성자귀두래곤 작성시간 26.06.16 운동선수 말빨이 아님ㅋㅋ논리적이고 재밌음
-
작성자고려인선비 점잖성(올핸몸짱되기) 작성시간 26.06.16 K-1이 진짜 막대한듯 선수 생각은 안하고 진짜...
-
작성자개구장이늑돌이 작성시간 26.06.17 이빨 쎕니다. 현역 시절 2004 ~ 2010년 당시에도 김창렬과 친하면서 xtm 위주로 방송물 쫌 먹었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