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게이치는 토푸랑 리매치 안해줄듯

작성자제지방72.5|작성시간26.06.16|조회수1,493 목록 댓글 14

할로웨이 리벤지하고 은퇴가 딱이지

굳이 토푸를 왜 기다림?

아니면 찰올




찰포게챈 라인서

챈들러는 몰락했고


포이리에는 은퇴시켰고

찰할에 졌었는데
한따까리 하고 은퇴하면


88용띠인데 더할 나위 없을듯


내년 40살인데 3초의 칼 갈고 나올놈한테 기회 주는건
볼카의 자비로운 기회 받고 냅다 월장했다
가장 자격있는 아름이 피했다 재앙 겪은놈에겐
너무 큰 기회임



아!


아름이 잊고 있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새끼 정말 | 작성시간 26.06.16 바로 리매치 명분도 없죠. 장기챔프도 아닌 1차방어전에서 진거고 아쉽게 진게 아닌 토푸쪽에서 경기를 포기한건데
  • 작성자왕AAA왕 | 작성시간 26.06.17 맥구가 혹~~~시나 할로웨이를 이기면
    벨트 들고있는 게이치한테 군침 흘릴수도..
    맥구vs게이치 타이틀전+더블은퇴전.
  • 작성자호월좌 | 작성시간 26.06.17 솔직히 끝까지 가서진것도 아니고 경기도중에 포기해서 진건데 게이치가 2차전 해줄필요도 없습니다
  • 작성자r0mme1 | 작성시간 26.06.17 해줄이유가 없죠. 토푸는 업보를 받아야합니다. 벨트인질극 너무 극혐
  • 작성자헌이헌 | 작성시간 26.06.17 저도 ㅋㅋㅋㅋㅋ
    글을 읽으면 맞네 맞네 하다가
    사루키안을 까먹음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언제 타이틀전 하는겨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