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웨이 리벤지하고 은퇴가 딱이지
굳이 토푸를 왜 기다림?
아니면 찰올
찰포게챈 라인서
챈들러는 몰락했고
포이리에는 은퇴시켰고
찰할에 졌었는데
한따까리 하고 은퇴하면
88용띠인데 더할 나위 없을듯
내년 40살인데 3초의 칼 갈고 나올놈한테 기회 주는건
볼카의 자비로운 기회 받고 냅다 월장했다
가장 자격있는 아름이 피했다 재앙 겪은놈에겐
너무 큰 기회임
아!
아름이 잊고 있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새끼 정말 작성시간 26.06.16 바로 리매치 명분도 없죠. 장기챔프도 아닌 1차방어전에서 진거고 아쉽게 진게 아닌 토푸쪽에서 경기를 포기한건데
-
작성자왕AAA왕 작성시간 26.06.17 맥구가 혹~~~시나 할로웨이를 이기면
벨트 들고있는 게이치한테 군침 흘릴수도..
맥구vs게이치 타이틀전+더블은퇴전. -
작성자호월좌 작성시간 26.06.17 솔직히 끝까지 가서진것도 아니고 경기도중에 포기해서 진건데 게이치가 2차전 해줄필요도 없습니다
-
작성자r0mme1 작성시간 26.06.17 해줄이유가 없죠. 토푸는 업보를 받아야합니다. 벨트인질극 너무 극혐
-
작성자헌이헌 작성시간 26.06.17 저도 ㅋㅋㅋㅋㅋ
글을 읽으면 맞네 맞네 하다가
사루키안을 까먹음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언제 타이틀전 하는겨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