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윤창민 ' 아니 후두부지 저거는 ㅡㅡ ' ㄷㄷㄷㄷㄷ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6|조회수2,809 목록 댓글 14




윤창민 매미킴 오피셜

' 후두부 ' 시릴 간


드릴 간

조작 간

후두부 간

인생은 시릴 간 처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ofuls | 작성시간 26.06.16 별개로 윤창민은 토푸리아 엄청 좋아하고 그 스타일에 경외로움을 보이는듯한 반응까지 ㅎㅎ 고석현도 엄청 몰입해서 보면서 동기부여 된듯하더군요
  • 작성자귀두래곤 | 작성시간 26.06.16 저기 선수들은 갈비 뿌사졌다는데 팩트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 작성시간 26.06.17 마지막 니킥 들어갈때 슬로우 보면 물컹하고 갈비 들어가는것도 보이고 그 순간 토푸리아가 바로 데미지 들어온거 반응하고 움츠리는거 보면
    설사 안 부러졌더라도 데미지는 엄청났을거예요.
  • 작성자색기발랄10 | 작성시간 26.06.16 케이지 잡기는?
  • 답댓글 작성자sofuls | 작성시간 26.06.17 ? 김동현이 엄청 뭐라했습니다만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