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페레이라가 간과 리매치가 기대도 되고 1차전 후두부 반칙이 억울한 이유가

작성자섹짓떼로|작성시간26.06.17|조회수613 목록 댓글 5

아데산야와의 대전들을 보면

 

사실 입식때부터 경기 흐름자체는 아데산야 흐름에 수많은 공격들을 허용하고

 

굉장히 불리한 싸움으로 흘러다가다 한방 케이오로 역전한 경기들이 대부분이죠.

 

오히려 유리하게 이끌어간건 패배한 마지막 경기가 유일합니다.

 

그래서 간과의 경기에서도 굉장히 말리며 불리하게 흘러갔지만

 

사실 페레이라는 한번만 기회와도 바로 보내버리는 선수라서 아쉽네요.

 

후두부를 대여섯대 수직앨보우로 처맞고도 스탠딩 회복했던거 보면 후두부를 안맞았다면 충분히 위기탈출하고 리커버리 가능했을것 같습니다.

 

오히려 증량을 하고 과거의 치명적인 약점이었던 맷집 문제가 무리한 수분 감량으로 뇌수분 부족이 원인이었던것으로 드러났네요.

 

이정도 큰반칙과 페레이라의 상품성이면 즉각적인 리매치도 합당해보이고

 

또 샤마는 리매치한다면 뭔가 또 다를것 같은 기대감도 있고 해서

 

아스피날 vs 간 리매치 9월에 먼저하고 페레이라는 데미지 회복 후 즉각적인 리매치 했으면 좋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매트리스 | 작성시간 26.06.17 후두부 공격은 진짜 말도 안되는 반칙이죠. 낭심을 계속 가격했는데도 제지를 안하고 경기를 계속 진행시킨다? 말도 안되죠. 페레이라가 5라운드에 단 한방 ko 승을 했을지 알 수 없는 경기인데...
  • 작성자소흉근 | 작성시간 26.06.17 아스피날도 후두부 준비해라 후두부 때려도 괜찮은가 보다
  •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 작성시간 26.06.17 솔직히 리매치 안했으면 좋겟음
    경기는 노콘테스트에 시릴간은 퇴출시켜야 하고 선수들은 바보되기 싫으면 시릴간 보이콧해야함
    아스피날도 실명될번했는데 2차전 안해야지…
  • 작성자삵캥이 | 작성시간 26.06.17 2차전 해도 시릴한이 그냥 이길거 같은데
  • 작성자[피젯트레이닝] TtTt | 작성시간 26.06.17 시릴간은 반칙없는 시합 좀 보여줬음 좋겠습니다 ㅎㅎ 중요할 때 꼭 반칙해서 망쳐버리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