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인구대비 한중일 중에서 우리나라가 mma 제일 잘하지 않나요???

작성자스케터백|작성시간26.06.17|조회수456 목록 댓글 7


우리나라가 인구대비
아니 그냥 1등인거같기두 한데

저번부터
일본이 더 잘한다라는 반응을 많이봣고
중국은 장웨일리때문에
좀 그렇긴하지만

전체적으로 우리나라가 ufc 진출도 많이하고

성적들도 꽤나 좋은편아닌가여

지옥체급 페더에서
정찬성 최두호 선수도 있고
박준용 선수도있고

정다운선수도 잘하셧고 그래도

그리고 일단
유엡 진출을 많이하는편아닌가해서

복싱은 좀 우리나라가 밀려도
mma는 한중일중에서 한국이 제일 성과가 좋은편아닌가요 ?(남성한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뮤직타이거 | 작성시간 26.06.17 개인운동은 잘하는편인것같은데. 단체운동 격투기는 인물이 안나오네요. 신기방기하죠
  • 작성자소흉근 | 작성시간 26.06.17 스포츠 인재들은 항상 튀어나오네요
    엘리트체육 + 생활체육 활성화 시키면 더 튀어 나올거같네요
  • 작성자우주여행자 | 작성시간 26.06.17 중국은 소림사 때문에 실전에 약함 ㅎ
  • 작성자추락의 해부 | 작성시간 26.06.17 일단 지금 므마가 일본에서 예전만못해요 ㅠㅠ 다 복실 넘어간
  • 작성자앤실 | 작성시간 26.06.17 일본은 죄다 복싱 킥복싱하는거 치곤 잘나오는편인거같고 중국은 아주가끔 인자강애들 나오는거같고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