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가 인구대비
아니 그냥 1등인거같기두 한데
저번부터
일본이 더 잘한다라는 반응을 많이봣고
중국은 장웨일리때문에
좀 그렇긴하지만
전체적으로 우리나라가 ufc 진출도 많이하고
성적들도 꽤나 좋은편아닌가여
지옥체급 페더에서
정찬성 최두호 선수도 있고
박준용 선수도있고
정다운선수도 잘하셧고 그래도
그리고 일단
유엡 진출을 많이하는편아닌가해서
복싱은 좀 우리나라가 밀려도
mma는 한중일중에서 한국이 제일 성과가 좋은편아닌가요 ?(남성한정)..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뮤직타이거 작성시간 26.06.17 개인운동은 잘하는편인것같은데. 단체운동 격투기는 인물이 안나오네요. 신기방기하죠
-
작성자소흉근 작성시간 26.06.17 스포츠 인재들은 항상 튀어나오네요
엘리트체육 + 생활체육 활성화 시키면 더 튀어 나올거같네요 -
작성자우주여행자 작성시간 26.06.17 중국은 소림사 때문에 실전에 약함 ㅎ
-
작성자추락의 해부 작성시간 26.06.17 일단 지금 므마가 일본에서 예전만못해요 ㅠㅠ 다 복실 넘어간
-
작성자앤실 작성시간 26.06.17 일본은 죄다 복싱 킥복싱하는거 치곤 잘나오는편인거같고 중국은 아주가끔 인자강애들 나오는거같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