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는 취소가 맞죠. 심판은 징계먹어야 되고
예전에 얀과 스털링 경기하다가
얀의 4점니킥 반칙으로 스털링이 일어나지 못하고
챔피언 벨트 뺏겼었죠
뭐 무난히 경기는 얀이 지배하고 있었고요
후에 리매치에서 논란없이 졌지만요
이번에는 후두부를 그것도 헤비급에서 사정없이 갈기는데 반칙패가 아니라 벨트에 보너스까지 챙겨준다?
스털링보다는 페레이라가 데미지도 크고 후유증도 훨씬 심할텐데 ufc 판정이 도저히 이해가 안가네요
일반 시청자가 보기에도 엄청 위험한 쓰레기 반칙인데
옹호론자들은 어떤 세상에 살고있는건지 모르겟네요
하물며 현재 ufc 최고 스타성의 선수를
오히려 이런 반칙으로 보호하지는 못할 망정,,
페레이라 파이트머니가 너무 비싸져서 그런건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눈치코치 작성시간 26.06.17 앤디훅에서는 옹호자들 엄청 많네요. 희안한 곳임
-
답댓글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거기 원래 깡패들 좋아하는 곳 아닙니껴 딱 그 수준이네여
-
답댓글 작성자다가다다가다 작성시간 26.06.18 거기는 답없어 보여요 정상인이 별로없음
-
작성자자갈칭 작성시간 26.06.17 경기취소가맞죠! 실시간유튜버들더 다들 후두부 거리면서 경악했는데 심판만 그대로진행 미친거죠
-
답댓글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그냥 넘어가면 제대로 된 단체도 아니죠
일반인도 보는걸 못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