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이제 확실히 알겠음

작성자오르테가|작성시간26.06.17|조회수1,780 목록 댓글 9

왼쪽 새끼보다 오른쪽 새끼가 더 싫음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왈패 | 작성시간 26.06.17 그쵸?ㅋㅋㅋ
  • 작성자플래티넘골드 | 작성시간 26.06.17 왼쪽은 쫄보 약쟁이 쫄튀런이 기본패시브에 잠수는 기본 이길 수 있는 상대만 입맛대로 골라서 뷔페식 계집파이트만 고집 걍 똥 오른쪽은 상대는 안가리는데 경기마다 눈깔 찌르고 후두부 휘갈기며 반칙하는 쓰레기 정리하면 똥과 설사
  • 작성자미르코벤너 | 작성시간 26.06.17 아 저 사진은 진짜ㅋㅋㅋ
  • 작성자In English |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ㅋㅋ
  • 작성자피티워모 | 작성시간 26.06.18 ㅋㅋ 저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