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새끼보다 오른쪽 새끼가 더 싫음 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왈패 작성시간 26.06.17 그쵸?ㅋㅋㅋ
-
작성자플래티넘골드 작성시간 26.06.17 왼쪽은 쫄보 약쟁이 쫄튀런이 기본패시브에 잠수는 기본 이길 수 있는 상대만 입맛대로 골라서 뷔페식 계집파이트만 고집 걍 똥 오른쪽은 상대는 안가리는데 경기마다 눈깔 찌르고 후두부 휘갈기며 반칙하는 쓰레기 정리하면 똥과 설사
-
작성자미르코벤너 작성시간 26.06.17 아 저 사진은 진짜ㅋㅋㅋ
-
작성자In English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ㅋㅋ
-
작성자피티워모 작성시간 26.06.18 ㅋㅋ 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