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선수들도 목소리를 조금씩 내기 시작했네요.

작성자군수앤로지스|작성시간26.06.17|조회수1,218 목록 댓글 6

ㅎㅎㅎ 게임 결과에 영향을 준 반칙인데
슬쩍 넘어가듯이 찬양하는 분위기 이제는 없길...

UFC쓰레기들 절대 반칙패는 안 할테고
상금이나 다시 몰수하고 노컨테스트 처리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유럽에서 겪어보면 중국보다 더한 민족이 프렌치...
  • 작성자VEGETA | 작성시간 26.06.17 경기보며 리액션 하는 사람들 다 "후두부" 하는데, 허브딘만 아니라 하는 상황
    후부부 규정 빡박한거 전 알고 있었긴해서, 다른 경기들 후두부 이야기 나올때 전 관대했는데, 이번에는 완전 후두부 정중앙을 때리는데도 아니라는 허브딘
  •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시릴간이 후두부 라인 피해서 때리는게 더 어려웠을듯요. 허브딘 말대로 그게 정타면 이제 다 대놓고 후두부 조지면 안 잡겠네요.
  • 작성자이영은22 | 작성시간 26.06.17 사람 하나 그자리에서 즉사할수도 있었는데..내츄럴 헤비급의 수직엘보가 후두부에 10방 이상. 사람 안 죽은게 신기함
  •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측두부라고 우기면서 조롱하는 댓글들 대부분 그 세대들이더군요. 하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