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전까지만해도 페레이라가 은근 아스피날 돌려까고 그랬는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시간 26.06.17 그럴듯 ㅋㅋㅋ
아스피날보다 더 독하게 당했으니...ㅋㅋ -
작성자VEGETA 작성시간 26.06.17 페레이라는 이번에도 눈찌르기와 로우블로우는 일어나면 안되는 일이지만 명백한 고의는 아님 그러나 후두부는 고의다 라고 말했어요
그리고 경기전부터 말했죠
아스피날보다는 산토스를 -
답댓글 작성자고려인선비 점잖성(올핸몸짱되기) 작성시간 26.06.18 맞습니다. 로블로 눈찌르기는 대부분 사고이지만 후두부는 보고 치는거라 명백한 고의라고 했죠.
-
작성자찐남매 작성시간 26.06.17 시릴간 대단합니다ㅋ 존스랑 시작과 동시에 ㅂㅇ가격에.. 피날이한테 눈뽕에.. 페레이라 후두부에ㄷㄷ 헤비급의 반칙왕이네요 피날이한테 피떡되길 소망하네요ㅋ
-
작성자벤로스웰 헌즈 조칼자게46 작성시간 26.06.17 경기전에 심판한테 반칙 많이하는 선수니까
후두부나 반칙하는거 잘봐달라 얘기하는거보면 간이 xx인거는 알고 있었던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