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아스피날 눈뽕 씨게 맞고 징징거리지 말라고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17|조회수686 목록 댓글 3

의외로 비아냥 꽤나 먹었는데 페레이라는

뭔가 좀 더 호의적인 느낌이네여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VEGETA | 작성시간 26.06.17 아스피날 욕 먹은 결정적 이유는
    링 닥터에게 눈을 안 보여줘서 아닌가요?
    페레이라든 아스피날이든 명백한 반칙을 당한건 맞음
    고의성은 페레이라 전이 압도적이라는건 제 생각, 그런데 페레이라는 반칙이라고 인정조차 못받음
  • 작성자나는 된다!! | 작성시간 26.06.17 피날을 욕먹는 건 아닌듯
    시릴간 새기가 쓰레기임
    매번 파울이슈네
  • 작성자과객임 | 작성시간 26.06.17 시릴간이 반칙승을 하더라도 반칙 심하게
    당하는 거 보고싶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