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존존스가 역대 유엡 GOAT가 맞다고 봅니다.

작성자전쟁터패거리|작성시간26.06.17|조회수1,162 목록 댓글 44

존존스 사생활 인성 다 떠나서 유엡에서 업적은 그냥 비교불가일정도로 GOAT가 맞다고 봅니다.

약물 문제는 그냥 선수들이 빨아주는것만 봐도 답나오죠.

그냥 걸리고안걸리고의 문제지 탑컨텐더들 사이에선 암묵적인 화학대전인 겁니다.

그냥 P4P 역대 넘버원은 존존스인듯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시실리마피아2 | 작성시간 26.06.17 설마요ㅎ 대놓고 저사람들 팬이라는 사람 아직 못봣는던,,
  • 작성자정신이 육체를 지배할순 없다 | 작성시간 26.06.17 약없으면 이 위치까지 못왔음
  • 작성자다가다다가다 | 작성시간 26.06.17 약 걸린순간 아웃이라고 생각합니다
    적어도 Goat에선 빼야함
  • 작성자고려인선비 점잖성(올핸몸짱되기) | 작성시간 26.06.18 인성 사생활은 JOAT이지만 업적은 인정했었는데 나중엔 약물적발과 상대 선수를 너무 가려서 시합해서 제 개인적 GOAT 명단에서 빠졌습니다.
  • 작성자바다허리디스크 | 작성시간 26.06.18 근데 다른 선수들이 고트로 뽑는게 이해가안가요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