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토푸리아가 만일 2차전도 진다면?

작성자한대패|작성시간26.06.17|조회수752 목록 댓글 9

은퇴해야되지 않을까 싶네요

다시 페더로 돌아갈 수도 없을거고,

라이트급에서 게이치보다 빡센선수들이

대기하고있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uscle | 작성시간 26.06.17 사이즈 문제보단 가오에 먹힌 경기같아서 각잡고 이기는 경기하면 까놓고 열번 싸우면 7번은 토푸리아가 압승할거 같은데 문제는 기세가 너무 꺽여서
  • 작성자마하고곶 | 작성시간 26.06.17 은퇴 아니면 페더급 다시 내려가야져
  • 작성자하...새끼 정말 | 작성시간 26.06.17 2차는 없을거 같습니다. 토푸는 어쨌든 돌아야 할텐데 신성 또는 사루키안이랑 붙으면 어찌 될지 모를거 같고 게이치는 커리어 얼마 남지도 않은거 같은데 그 전에 챔프 뺏길거 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한대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제 생각에는 상품성때문에 토푸가 원하면 바로 타이틀전 줄거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하...새끼 정말 | 작성시간 26.06.17 한대패 유엡씨가 아무리 막장이라지만 1차방어도 못한 챔프가 경기를 포기했는데 리매치를 주지는 않을 것 같네요.. 뭐 그럼에도 불구하고 줄수도 있지만 라이트급 정체가 너무 심할 것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