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 인생은 시릴 간 처럼 ' . jpg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7|조회수4,306 목록 댓글 5





헤비급 재미없다

헤비급 선수 층 ㅈ 같다


현실은 시릴간이 재밌는 매치는 다 쳐 뛰고 있음


그냥 존재 자체가 악의 원흉이고


시릴 간의 인생 운명 빨은 최상급이라 누구도 막을 수 없음


개인 인생에 운명은 100% 존재 함


' 인생은 시릴 간 처럼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허언증환자 | 작성시간 26.06.17 부산시릴간장
  •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원주허브딘
  • 작성자짐더간 | 작성시간 26.06.17 그래봐야 페레이라 파이트 머니가 훨씬 높네요
  • 작성자끝없는자극 | 작성시간 26.06.17 시릴로로 읽었네
  • 답댓글 작성자책이나바라 | 작성시간 26.06.17 마리아호아키나.. 난 그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