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사루키안 게이치한테 돈 걸어서 570만불땄네요 ㅋ 게이치한테 1.5억짜리 트럭사준다고

작성자kk빙|작성시간26.06.17|조회수1,101 목록 댓글 7

사루키안 게이치한테 돈 걸어서 570만불땄네요

 

얼마냐...80억 좀 넘네요. 친구랑 반띵한다고 하네요. 

 

 

게이치한테도 RAM 트럭사준다네요. 1.5억 정도 하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벤로스웰 헌즈 조칼자게46 | 작성시간 26.06.17 사루키안도 바보인게 본인하고 타이틀샷한다하면 바로 보내준다해야지
  • 작성자크로게이라 | 작성시간 26.06.17 인생은 사루키안처럼
  • 작성자더락챠 | 작성시간 26.06.17 토푸리아 저런 소식 들어면 진짜 짜증나겠다
  • 작성자로또1등백수 | 작성시간 26.06.17 사루키안... 씨불 금수저에 돈이 돈을 부르네 ㅠㅠ
  • 작성자마하고곶 | 작성시간 26.06.17 쩐다 나좀주면 안대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