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게이치 전에 타이틀전 안 주면 은퇴하겠다고 해서

작성자존나존 존 존스|작성시간26.06.17|조회수1,733 목록 댓글 14

현 본인 위치를 모르고 너무 과한 걸 바란다고 생각했는데 

토푸랑 이번 경기보니까 게이치를 너무 몰라봤네요 

예전에 비스핑도  타이틀전 개꿀 얻어먹은 거 생각하면 게이치같은 선수가 더 명분있죠.

근데 많은 사람들이 타이틀 금방 뺏길거라고 생각하고들 있음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존나존 존 존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저는 진짜 게이치 좋아하지만 느려서
    타이밍 싸움에 잠식되어 토푸리아에게 줘터질 줄 알았어요. ㅋ
  • 작성자양사노바 | 작성시간 26.06.17 당장 찰스랑 붙으면..
  • 답댓글 작성자존나존 존 존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철수한테는 또 질거같아요
  • 작성자오르테가 | 작성시간 26.06.17 볼카, 할로, 찰올 잡은 토푸리아를
    잡아먹어버렸음 ㄷㄷ 진짜 말년에 대박을..
  • 답댓글 작성자존나존 존 존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것도 백악관...
    인생 최고의 날을 보내고 있을 듯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