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사루키안 진짜 좋겠네요

작성자최강페돌|작성시간26.06.17|조회수795 목록 댓글 5

션스트릭랜드전때도 100만 달러걸었다가 승

 

이번에 게이치에게도 100만달러걸어서 승....이번엔 거의 6배 배당이던데 그럼 거의 90억 아닌지? ㄷㄷㄷㄷ

 

저렇게 쉽게 돈벌수있는데 과연 동기부여가 될까,,,싶기도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밥옆구리터지는소리하네 | 작성시간 26.06.17 친구가 걸었다는 말이있던데
  • 답댓글 작성자JonnyBegood | 작성시간 26.06.17 본인이 걸어서 딴거 인증했어요~
    인증하면서 "토푸야 병원비 없으면 얘기해라~응?"
  • 답댓글 작성자적셔. | 작성시간 26.06.17 JonnyBegood 게이치 트럭도 바꿔준다던데
  • 작성자개념있는세상 | 작성시간 26.06.17 역배에 맛들렸네 ㅋㅋ
  • 작성자조용한 달빛 | 작성시간 26.06.17 게이치 트럭 7월에 바꿔줄꺼라고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