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시릴간 반칙을 옹호하는 사람들도 많네요

작성자6현의사무라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931 목록 댓글 28

반칙을 떠나서 페레이라 시릴간 경기 영상에 아예 압도 당해서 깨끗하게 졌다 라며 승리에 정당성을 부여하는 사람들이 많던데 예를들어 어떠한 두사람이 인생의 전환점이 될만한 국가고시 보는데 한사람은 떨어질 실력이고 한사람은 원래 붙을 실력이라고 붙을만한 실력 가진 사람한테 특혜주고 미리 시험 문제 알려 주고 해도 괜찮다는거나 마찬가지 아닌가요?
이정도로 반칙에 관대한 사람들이 많다는거에 한번 놀라게 되네요 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거 | 작성시간 26.06.17 그사람들 논리라면 mma에서 역전승이라는건 존재할수가 없죠...일방적으로 털리다가 역전한 시합들 1~2라운드만 모아보면 페레이라 시릴간 경기보다 심하게 털린거 널렸을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6현의사무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명쾌 통쾌 하십니다!
  • 작성자머선일이야진짜 | 작성시간 26.06.18 여기도 한두명 있는거 같은데 관종인지 일부러 관심이 고파서 그런거 같기도 하고...
  • 작성자마헌득 | 작성시간 26.06.18 작성글 눌러보면 존존스 팬임
  • 작성자마술사랑게 | 작성시간 26.06.18 지난번 아스피날 전에서도 반칙 당한 건 아스피날인데, 자꾸 어디서 아스피날 비겁하게 도망갔다고 그러고 쌍코피날 하면서 조롱하고, 이런 얘기 많은거보고 세상이 미쳐돌아가는구나 싶었네요...그나마 이번에는 시릴간 반칙이 잘못됐다는 지적이 많아져서 다행이란 생각이 들긴 하지만, 여전히 반칙 옹호하는 사람들 보면 복장이 터집니다 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