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평소 얼마나 이기적이고 자기밖에 모르고 살았으면

작성자알렉스페레이라|작성시간26.06.17|조회수3,187 목록 댓글 19

결과는 수단을 정당화 한다고

 

평소 얼마나 마인드가 썩었으면

 

반칙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는

 

황당할 뿐이네요. 몇년전 복싱에서도 

 

후두부 가격으로 장애인이 된 선수도있었죠

 

글러브로 쳐도 장애가 생겼는데 팔꿈치로

 

몇번이고 찍어 눌렀는데 그냥넘어간다구요?

 

솔까 진짜 싸이코패스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국격투기공사 | 작성시간 26.06.17 아스피날아 제발 실신시켜줘
  • 작성자Priceless | 작성시간 26.06.17 진짜 저거는 평생 후유증 올 타격들인데.. 분명히 때리면서도 이거 반칙성이라는걸 선수 본인은 당연히 알건데... 진짜 싸이코패스 그 자체에요.
  • 작성자바람이 불어 오는곳~~ | 작성시간 26.06.18 저런 ㅂㅅ 은 그냥 퇴출이 답. 공정한 경쟁이 바탕이 되지 않으면 대결은 의미가 앖음
  • 작성자호월좌 | 작성시간 26.06.18 저도 후두부 때리는거보고 딱 저 짤에나온 권투선수 생각나더군요 후두부 진짜 위험한건데
  • 작성자아그래서어쩔 | 작성시간 26.06.18 이번에 확실히 제재를 하고 선례를 남겼어야하는데,
    간을 싫어하는 맘과는 별개로 이런 큰 경기에 찝찝함이 남는건 짜증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