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게이치랑 싸우면 얼굴이 망가지는 이유

작성자맛소금타로|작성시간26.06.17|조회수1,967 목록 댓글 8


펀치력에 비해 넉아웃은 잘 안나오는데 상처가 잘나는 이유가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riceless | 작성시간 26.06.17 그냥 개싸움꾼 그 자체. 한 대에는 못보내도 그냥 저 놈 작살내야지 하는
  • 작성자티티크크 | 작성시간 26.06.17 헐 비법 알았으니 수련해서 짱먹어야지
  • 작성자오르테가 | 작성시간 26.06.17 진짜 잔혹한 스킬이네요 ㄷㄷ
  • 작성자캥고 | 작성시간 26.06.18 거기다 써밍능력까지 ㄷ
  • 작성자레드맨 | 작성시간 26.06.18 핀포트 타격이 되면 그게 더 효율적인 타격이죠.
    그게 잘 안되고, 진흙탕 싸움에 강점이 있기에 저런 타격 쓰는거라고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