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페레이라 말 진짜 잘하네요

작성자고려인선비 점잖성(올핸몸짱되기)|작성시간26.06.18|조회수1,736 목록 댓글 6

인터뷰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사람이 진중하고 할말 똑바로 잘한다고 생각됩니다. 

이번에 후두부 언급하는 영상도 쇼츠로 본 사람들은 "그럼 아스피날 써밍은 왜 조롱했냐" 이런 식으로 댓글 달던데 조롱하지 않았을 뿐더러 풀영상 보면 써밍, 오블리킥, 로블로 등 그런 부분도 언급하고 있고 실제로 페레이라도 자신이 당했을때 본인이 말한것과 다른 행동을 보여주진 않았죠. 

 

갠적으로 볼카랑 페레이라가 진짜 파이터이고 GOAT이라고 생각하는데 패배하고 좌절하기 보다 계속 올라가려하고 계속 증명하려하는 모습이 격투기를 동경하는 원초적인 이유인 "누가 더 강한가"와 결이 맞아서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레거시 깨질까봐 조기은퇴하거나 리매치 안받고 런치거나 상대가려서 싸우고 벨트인질극하고 혹은 돈돈돈 거리거나 패배했다고 찔찔거리고 핑계보따리에  뒤끝 작렬하는 사람들은 싸움은 잘하되 멋진 사내다움이랑은 거리가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저는 그래서 페레이라랑 볼카를 GOAT이라고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려인선비 점잖성(올핸몸짱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노빠꾸에 평소 인성도 보면 볼카 페레이라 둘다 훌륭합니다. 비즈니스가 아닌 진짜 강함을 추구하는 자들이고 경기장 안팎으로 고트임
  • 작성자십자꺾끼 | 작성시간 26.06.18 페레이라는 나이때매 많이 서두르는거 같음
  • 답댓글 작성자고려인선비 점잖성(올핸몸짱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누구는 은퇴할 나이에 최정상에 섰고 계속 위체급으로 나가는게 진정한 파이터입니다
  • 작성자Don77 | 작성시간 26.06.18 페레이라 힐한테 로블로 맞고도 안쉬고 바로 끝낸경기 있죠 말할자격 있습니다 상남자 계속 응원합니다 간에게 정의구현 해주길
  • 답댓글 작성자고려인선비 점잖성(올핸몸짱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다음에 리매치하면 리버샷 날려서 간을 아프게 하면 좋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