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보니컬이 그래도 우상향 하는거 같음

작성자☆나야§히야☆|작성시간26.06.18|조회수1,018 목록 댓글 5

Ufc 제레미 피켓전이랑 비교하면

 

엄청 가파르게 우상향 하는거 같음...

 

 

아마도 더 리더 전이 가장 큰 약이 되지 않을까 하는데

 

 

문제는 미들급 랭커들중 빅 유닛이랑 붙으면

 

어찌 될지는 아직 감도 안옴..

 

 

다음경기는 더리더 밑에 애들이랑 붙을거 같은데

 

누구랑 붙을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캥고 | 작성시간 26.06.18 타격이 나아진듯요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8 SK보니칼
  • 작성자doggystlye | 작성시간 26.06.18 보할류한테 전방위 발리는거 보고싶다.
  • 작성자벤로스웰 헌즈 조칼자게46 | 작성시간 26.06.18 보니칼정도가 딱 15위네요
  • 작성자오잉233 | 작성시간 26.06.18 리매치 리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