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확실히 상성이란게 존재하는거죠?

작성자울보쫄보|작성시간26.06.18|조회수547 목록 댓글 5

토푸는 볼카 할로 찰스 다 ko 시키더니

 할로한테 지고 찰스한테 진 노장 게이치한테 기권패하고

이게 뭔가 볼카나 할로 찰스랑 할때는 실력 나이빼고

본 네츄럴 힘차이가 그렇게 차이나 보이지 않았는데

게이치한테는 뭔가 그 똥 파워힘이 차이나 보이더라구요

머리를 모지리처람 잘라서 그런가..

게이치는 할로한테   초반에 부러져서 그런가

좀 조급해보였던거 같기도하고

찰올도 똥 파워는 누구한테 안지는거 같은데

토푸한테 금방 뻗어버리고 맷집 차이인지...

 

암튼 유투부 쇼츠를  봐도봐도 아이러니합니다

고수님들의  의견이 궁굼합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8 모든 스포츠에 존재합니다 놀랄.일이 아닙니다
  • 답댓글 작성자울보쫄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역시 타고난 똥파워가 최고인거 같네요
  • 작성자이규성님 | 작성시간 26.06.18 심지어 조기축구같은데도있쥬사야나
  • 작성자빌드타이거 | 작성시간 26.06.18 상성 + 체급이죠. 상위체급 경기를 하면 분석당해서 기술이 잘 안먹혔을때 피지컬때문에 체력 데미지에서 계속 손해를 보니까 고전하더라도 꾸역꾸역 클라스로 뭉개고 가는 승리를 하기가 힘들죠.
  • 작성자[피젯트레이닝] TtTt | 작성시간 26.06.18 그래서 가끔 챔프들도 상위랭커들 쉽게 잡았는데 7~9위 어중간한 랭커한테 어이없게 패배하는 그림도 나오고는 했었죠 ㅎㅎ 상성이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