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푸는 볼카 할로 찰스 다 ko 시키더니
할로한테 지고 찰스한테 진 노장 게이치한테 기권패하고
이게 뭔가 볼카나 할로 찰스랑 할때는 실력 나이빼고
본 네츄럴 힘차이가 그렇게 차이나 보이지 않았는데
게이치한테는 뭔가 그 똥 파워힘이 차이나 보이더라구요
머리를 모지리처람 잘라서 그런가..
게이치는 할로한테 초반에 부러져서 그런가
좀 조급해보였던거 같기도하고
찰올도 똥 파워는 누구한테 안지는거 같은데
토푸한테 금방 뻗어버리고 맷집 차이인지...
암튼 유투부 쇼츠를 봐도봐도 아이러니합니다
고수님들의 의견이 궁굼합니당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시간 26.06.18 모든 스포츠에 존재합니다 놀랄.일이 아닙니다
-
답댓글 작성자울보쫄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역시 타고난 똥파워가 최고인거 같네요
-
작성자이규성님 작성시간 26.06.18 심지어 조기축구같은데도있쥬사야나
-
작성자빌드타이거 작성시간 26.06.18 상성 + 체급이죠. 상위체급 경기를 하면 분석당해서 기술이 잘 안먹혔을때 피지컬때문에 체력 데미지에서 계속 손해를 보니까 고전하더라도 꾸역꾸역 클라스로 뭉개고 가는 승리를 하기가 힘들죠.
-
작성자[피젯트레이닝] TtTt 작성시간 26.06.18 그래서 가끔 챔프들도 상위랭커들 쉽게 잡았는데 7~9위 어중간한 랭커한테 어이없게 패배하는 그림도 나오고는 했었죠 ㅎㅎ 상성이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