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게이치 주먹 핸드랩 땜에 꽤 이슈인가본데요?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18|조회수1,767 목록 댓글 27

다른 선수들은 대부분 컷맨이 해줬는데

게이치는 자기 코치가 직접 해줌

영상으로도 남아 있고 가로테이핑 의혹까지

이거 꽤나 찝찝해지긴 하는듯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 am ironman | 작성시간 26.06.18 게이치는 원래 주먹이 엄청쌔요 지금까지 게이치한테 맞고 얼굴 작살안난선수 찾기가 더 힘듭니다
  • 작성자슈퍼천재복서 | 작성시간 26.06.18 흠...
  • 작성자KIDD.Y | 작성시간 26.06.18 무슨 구멍가게도 아니고ㅋㅋㅋ
  • 작성자마하고곶 | 작성시간 26.06.18 진짜인가여?
  • 작성자호월좌 | 작성시간 26.06.19 아닙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