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형만 황인수전 때문에
헤비급에서도 안당했던 안와골절을 미들급 선수한테 당한다고? 석고다!
라고 잘못 아시는분들이 엄청나게 많이 생겼는데
격투기를 쭉 봐오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안와골절은 펀치한방에 오는경우도 잦습니다
라이트 미들급까지 안가도 플라이급 최동훈 선수도 스파링하다가 안와골절왔엇죠
저스틴게이치는 원래도 워낙에 쌔게 때리고 만나는 상대마다 얼굴을 곤죽을 만들었던 선수인데
이번 석고논란은 진짜 아니라고 봅니다 ㅜㅜ
1라운드 초반 눈을 어퍼로 가격했고, 거기서 이미 안와골절이 왔으니
그상태로 더맞으면 당연히 엄청붓겟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