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엡에서 거의 반공식으로 뒤통수 팔꿈치로 내리찍고 파운딩으로 후두려패도 반칙 아니라고 하네요
요즘은 기술이 다들 발달해서 태클 한번에도 잘 안넘어가서 교착상태 자주오는데 이젠 태클 당하자마자 교착상태에서 뒤통수만 미친듯이 찍으면 될 것 같네요 ㅎㅎㅎㅎㅎ
그나마 가끔 측두부 케오 나오던 건 당하는 선수들이 가드올리거나 머리반대방향으로 틀어서 막았었는데 후두부는 그렇게 하던말던 바로바로 찍을 수 있으니 정말 개꿀입니다.
도덕적? 동업자정신? 그딴거 상관없이 서있으면 눈깔 후벼파고 그래플링 들어오면 후두부 까버리면 잘했다고 보너스까지 주는게 유엡이니 이제 선수들 모두 눈깔파기와 후두부까기를 필수적으로 장착해야 한다고 봅니다.
정말 힘든시합 이지모드로 끝낼 수 있는데 지금까지 안했던 선수들이 정말 바보였네요 ㅎ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피젯트레이닝] TtT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진짜 허브딘은 슬슬 메인에서 빼야한다고봅니다. 꽤 옛날엔 잘했는데 그 이후론 논란만 나오네요;;
-
작성자마하고곶 작성시간 26.06.18 레슬러가 백잡고 후두부 까면 어케대나여?
-
답댓글 작성자[피젯트레이닝] TtT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그럼 타격가들 다 뒤집니다! ㅎㅎㅎㅎㅎ
-
작성자술푸도록 아름다운 작성시간 26.06.18 진짜 시릴간은 어휴.. 보면서 욕 나오던데
-
답댓글 작성자[피젯트레이닝] TtT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진짜 너무 대놓고 반칙해서 보면서도 어이가 없었습니다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