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욕을 해대도 종수는 솔까 최고네요

작성자술은왠수|작성시간26.06.18|조회수629 목록 댓글 9

아무리 우리가 욕하고 약하고 경기를 ㅈㄴ빼도
시릴간이랑 하는거 방금 또봤는데
그냥 간이 페레이라 햄이랑 하던 리듬을 다 뺏어버리고 카운터랑 펀치 흘리기 틈보일때
바닥으로 끌고가서 탭까지
그냥 종수는 역대급 폭행전문가..네요
종수랑 은가누를 못봐서 진짜 아쉽다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섹계역 | 작성시간 26.06.18 약을 덜 빨아서 ㅠㅠ
  • 작성자마헌득 | 작성시간 26.06.18 코미어한테 박살날까봐 당일까지 풀약 처빨고 노콘테스트 만들어 버리는 개쫄보를 추앙 ㅎㅎ
  • 작성자아뇨.. | 작성시간 26.06.18 인정할건 해야죠. 현역 선수들이 최고라는데 떠들어봤자
  • 작성자주도산토스 | 작성시간 26.06.18 약빨잘받기는 최고인듯합니다. 여러모로 대단한 놈임.
  • 작성자고려인선비 점잖성(올핸몸짱되기) | 작성시간 26.06.18
    매치 질질끌고 가려받기 장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