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논쟁거리]전 마카에 1표요

작성자fdfds|작성시간26.06.18|조회수367 목록 댓글 5

샤브캇 벨랄이 못넘겼다고 마카도 못넘길 것 같진 않아서요

물론 개리 프레임이 워낙 크고 힘이나 체력이나 빠질게 없긴 한데 마카 텍다 기술을 이겨낼 수 있을지가 의문이네요

마카는 케이지 근처에서 클린치부터 이어지는 텍다도 잘하지만, 원거리 태클 슈팅이나 뭐 온갖 상황에서 다 잘 하기 땜에...

기술의 완성도나 숙련도라는게 있는데 그건 단기간에 극복하기 힘들거라.. 

 

이번에도 바닥청소쇼 하다가 끝나지 않을까 하네요

아니면 최소 개리 얼굴로 김장담그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꿈꾸는 자2 | 작성시간 26.06.18 동의합니다. 저도 마카에 1표 더!!
  • 작성자권도르 | 작성시간 26.06.18 이건 마카승이죠
  • 작성자마하고곶 | 작성시간 26.06.18 마카가 샤브캇 벨랄보다 레슬링 좋져 팩트입니다
  • 작성자닥터스 | 작성시간 26.06.18 샤브캇한테도 진 이안게리가 마카한테 이길수 있을까 의문이예요. 저도 돈을 걸라면 마가체프한테!
  • 작성자레이 효도르 | 작성시간 26.06.19 하빕이 해법을 찾아냈을거라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