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이야 마카체프 이안개리 ㅈ되네요 개재밌겠네요 마카체프가 이안개리잡으면 이제 진짜 고트라봅니다

작성자Georges.st.pierre|작성시간26.06.18|조회수690 목록 댓글 12

약물걸린 존존스를 고트로 꼽는 선수들이나 전문가들 많은데 그런 약물까지 다인정하고 고트뽑으면 존존스가 맞는데
약물 걸린거 제외하고 노약물 파이터기준 고트라인업
Gsp>마카체프>코미어볼카드존하빕페레이라미오치치 이정도인데
마카체프가 빅유닛 이안개리잡고 웰터 방어전해낸다?
그러면 저는 고트라봅니다
뭐 두체급을 거의 완벽하게 지배했다는거니까요
사실 모랄레스같은 빠따개쌔고 거리개길고 진짜 뒷중심의 은가누타입이 마카체프 잡는데 더잘맞다보지만
이안개리도 엄청크고 길고 잘안넘어가고 아웃파이팅
개잘하죠 뭐 샤브캇빼고 다잡았으니
마카체프가 이안개리 잡아내면 고트라봅니다이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앤실 | 작성시간 26.06.18 ㄹㅇ 육각형 상대를 잡는거니 왈가왈부할거없이 찐 고트입니다
  • 작성자평화로운일상 | 작성시간 26.06.18 이안게리가 스무스하게 이길거같네요.
  • 작성자Mic Drop | 작성시간 26.06.18 이안개리까지 잡으면 고트죠ㄷㄷ
  • 작성자자갈칭 | 작성시간 26.06.18 인정이요 이인은 약점이없는선수죠
  • 작성자찐남매 | 작성시간 26.06.18 개리도 마카 피니쉬 쉽지않지요 5라 판정이면 레슬링 막냐 못막냐에 갈릴듯요 완력은 마카도 밀릴꺼 없다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