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장해서 방어전 까다로운 상대
존스는 약물러라 제외
GOAT라 해도 되지않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게겐바르트 작성시간 26.06.18 두체급에서 방어전을 다 성공한건 세후도랑 코미어랑 누네즈도 있긴 합니다만. 윗체급에서 비교적 약체들을 상대로 방어하긴 했죠. 마카는 라이트급 최초 4차방어챔프인 이력도 있긴 하고. 이안개리가 강적이기도 하고.
-
작성자옿디디 작성시간 26.06.18 이안개리 프라치스 잡는거보고 진짜 ㅈㄴ쎄다고 느꼈습니다 모랄레스랑 붙는것도 진짜 궁금하네요
-
작성자주도산토스 작성시간 26.06.18 이안개리까지 잡으면 gsp랑 투탑이라고 보긴하는데 시간이 흐를수록 gsp보단 조금 낮은평가일듯 합니다. 웰터에서도 3차방어까지 하면 독보적 넘버원듯요. 근데 개인적으로는 이안개리 잡고 은퇴했으면 합니다.
-
작성자준회원자존심 작성시간 26.06.19 이안개리도 바닥 청소할듯
-
작성자이영은22 작성시간 26.06.20 이미 고트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