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페레이라 VS 시릴 간은 경기 무효처리 되는게 맞는것같습니다.

작성자Becks C|작성시간26.06.18|조회수1,508 목록 댓글 13

심판의 똥눈으로 반칙이 눈감아졌는데

 

언제든 리뷰할 수 있는 시대죠. 충분히 이후 경기결과를 바꿀수도 있다고봅니다.

 

축구도, 농구도, 시뮬레이션을 통해 심판판정을 번복하는 시대인데

 

UFC라고 못할게 뭐 있나싶습니다.

 

경기를 이겨도 약물결과 나오면 무효처리되는데요.

 

 

악습을 깨려면 변화를 줘야합니다.

 

못깨면 악습은 늘어갈것입니다

 

반칙하고 이기고 말죠.

약물 해놓고 이기고말죠.

 

반칙왕 시릴 간

약물왕 존 존스

 

둘다 역사상 위대한 선수로 인정하고싶지도 않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apitalism | 작성시간 26.06.18 회복할 시간 줬어야합니다 후두부에 너무 심하게 들어갔음
  • 작성자왕AAA왕 | 작성시간 26.06.18 페레이라도 리매치 명분 확실하고
    아스피날도 리매치 명분 확실하고
    대단한 소시오 시릴간.
  • 작성자말그Mon | 작성시간 26.06.18 이제 하단 태클들어오면 엘보로 찍기
  • 작성자주도산토스 | 작성시간 26.06.18 옳은 말씀이십니다
  • 작성자고든램지 | 작성시간 26.06.18 노콘테스트는 당연하고 시발간 파머 몰수 해서 페레이라에게 줘야 됨 그 엘보우로 선수 생명 갈렸으니 개객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