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이제 레슬러들 하단 태클 들어오면..

작성자말그Mon|작성시간26.06.18|조회수1,082 목록 댓글 5

엘보와 해머링으로 후두부 갈겨도 되는걸까요 ㅋㅋㅋ

눈도 막 찌르고.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빌드타이거 | 작성시간 26.06.18 심판 성향보고 찍어버리먼 될듯요
    레슬러들은 이제 이악물고 빽잡고 뒤통수 후려버리는걸로 방향 틀거고
  • 작성자아시밤꿈 | 작성시간 26.06.18 몇번찍어 상대 그로기 만들고 경고 먹어도 어차피 이기면 그만이라 이젠
  • 작성자왕AAA왕 | 작성시간 26.06.18 레프리가 허브딘이면 해야죠.
    경기가 안풀리면 눈도 적당히 찔러주고,
  • 작성자달러할머니보쌈 | 작성시간 26.06.18 허브딘일때만 가능합니다
  • 작성자앤실 | 작성시간 26.06.19 레슬러들 대부분 알메이다엔딩 할 듯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