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보와 해머링으로 후두부 갈겨도 되는걸까요 ㅋㅋㅋ
눈도 막 찌르고. 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빌드타이거 작성시간 26.06.18 심판 성향보고 찍어버리먼 될듯요
레슬러들은 이제 이악물고 빽잡고 뒤통수 후려버리는걸로 방향 틀거고 -
작성자아시밤꿈 작성시간 26.06.18 몇번찍어 상대 그로기 만들고 경고 먹어도 어차피 이기면 그만이라 이젠
-
작성자왕AAA왕 작성시간 26.06.18 레프리가 허브딘이면 해야죠.
경기가 안풀리면 눈도 적당히 찔러주고, -
작성자달러할머니보쌈 작성시간 26.06.18 허브딘일때만 가능합니다
-
작성자앤실 작성시간 26.06.19 레슬러들 대부분 알메이다엔딩 할 듯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