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응? 토푸리아도 찔렀네요?

작성자빌드타이거|작성시간26.06.19|조회수2,247 목록 댓글 10

게이치 써밍짤만 조금 돌아다니다가 불분명해서 별 반응이 없었는데
이게 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삵캥이 | 작성시간 26.06.19 두툼해서 손가락 펼치기 어려워 보였는데 활짝 펼쳐 지는구나
  • 작성자마하고곶 | 작성시간 26.06.19 서로 찌름
  • 작성자호월좌 | 작성시간 26.06.19 게이치만 손가락으로 찔렀다고 말하던분들 어디갔지 ㅋㅋㅋ
  • 작성자플래티넘골드 | 작성시간 26.06.19 이러면 쌍방이네
  • 작성자호랑이마술사 | 작성시간 26.06.19 ?? : 본능일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