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AFC 41, 웰터급 계체 통과한 김상욱 작성자sofuls|작성시간26.06.19|조회수4,229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상욱 선수가 라이트로 빼나, 웰터로 빼나 힘든건 똑같다고 ㅎㅎ 내일 경기 좋은 경기력으로 승리하기를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큐피 | 작성시간 26.06.19 여긴 이제 거의 외국단체네요 ㅎㄷㄷ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9 가즈아 작성자파운딩파운딩 | 작성시간 26.06.19 웰터도 빡세구나 작성자추락의 해부 | 작성시간 26.06.19 웰터도ㅜ어렵네 ㅠㅠ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19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