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ㅎ 얼마전에 두호선수 그래플링 시합에서 자빗 복귀전 제안이 왔다고 하네요 ㄷㄷ
조율 중이라는데 매치업되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바뀐 랭킹시스템 도입되면 15위 안에 자동으로 안착 될 수도 있다던데 그것도 적용되면 개꿀일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피젯트레이닝] TtT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빨리 현역으로 복귀하길 바랍니다!!
-
작성자니가 가라 하와이 작성시간 26.06.19 그래플링 대회를 왜;; 두호야 그러다 부상 당한다
-
답댓글 작성자[피젯트레이닝] TtT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ㅎㅎㅎ 진짜 부상예측이 안되는 선수 ㅠㅠ
-
작성자고려인선비 점잖성(올핸몸짱되기) 작성시간 26.06.20 페레이라한테 목따이는걸 봐서....
-
답댓글 작성자[피젯트레이닝] TtT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헐..그랬군요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