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최두호 VS 자빗

작성자[피젯트레이닝] TtTt|작성시간26.06.19|조회수1,736 목록 댓글 27

ㅎㅎㅎ 얼마전에 두호선수 그래플링 시합에서 자빗 복귀전 제안이 왔다고 하네요 ㄷㄷ

 

조율 중이라는데 매치업되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바뀐 랭킹시스템 도입되면 15위 안에 자동으로 안착 될 수도 있다던데 그것도 적용되면 개꿀일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피젯트레이닝] TtT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빨리 현역으로 복귀하길 바랍니다!!
  • 작성자니가 가라 하와이 | 작성시간 26.06.19 그래플링 대회를 왜;; 두호야 그러다 부상 당한다
  • 답댓글 작성자[피젯트레이닝] TtT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ㅎㅎㅎ 진짜 부상예측이 안되는 선수 ㅠㅠ
  • 작성자고려인선비 점잖성(올핸몸짱되기) | 작성시간 26.06.20 페레이라한테 목따이는걸 봐서....
  • 답댓글 작성자[피젯트레이닝] TtT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헐..그랬군요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