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경기 어마무시하긴 하지만
뭔가...뭐랄까 ...뿜어져 나오는 에너지같은게
많이 사그라 들은 느낌이 들더군요
한마디로 예전만큼 아우라가 안느껴져서
나이를 먹은 느낌이 많이들더군요
현 시점에서는 아스피날 제외하곤 크게 기대가
되지 않네요.
은가누 마지막 경기 보고 느낀게
어...다른 선수랑 하면 혹시나 질수도있을거같은데
라는 느낌적인 느낌이 많이 들더군요
뭐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흠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찐남매 작성시간 26.06.19 41살입니다 자녀 큰일도있었고ㅠ 조슈아전도 그렇고.. 저는 지금하면 약뽕존스가 이긴다봐요
-
작성자I am ironman 작성시간 26.06.19 오히려 더 신중해지고 더 완성형이라봅니다 체력안배까지하고
여전히 스피드 파워 어느거 부족한게 없어보여요 -
작성자이뿐 애 작성시간 26.06.20 나이가ㅠㅠ세월앞에 장사없죠
-
작성자muscle 작성시간 26.06.20 미오치치 2차전에서 정점찍고 내려옴
-
답댓글 작성자바다허리디스크 작성시간 26.06.20 2222 그전 경기들도 절정 이였는데
미오치치 vs 코며 3차전 하는동안 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