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근데 은가누도

작성자알렉스페레이라|작성시간26.06.19|조회수1,134 목록 댓글 9

마지막경기 어마무시하긴 하지만

 

뭔가...뭐랄까 ...뿜어져 나오는 에너지같은게

 

많이 사그라 들은 느낌이 들더군요

 

한마디로 예전만큼 아우라가 안느껴져서

 

나이를 먹은 느낌이 많이들더군요

 

현 시점에서는 아스피날 제외하곤 크게 기대가 

 

되지 않네요.

 

은가누 마지막 경기 보고 느낀게

 

어...다른 선수랑 하면 혹시나 질수도있을거같은데

 

라는 느낌적인 느낌이 많이 들더군요

 

뭐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흠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찐남매 | 작성시간 26.06.19 41살입니다 자녀 큰일도있었고ㅠ 조슈아전도 그렇고.. 저는 지금하면 약뽕존스가 이긴다봐요
  • 작성자I am ironman | 작성시간 26.06.19 오히려 더 신중해지고 더 완성형이라봅니다 체력안배까지하고
    여전히 스피드 파워 어느거 부족한게 없어보여요
  • 작성자이뿐 애 | 작성시간 26.06.20 나이가ㅠㅠ세월앞에 장사없죠
  • 작성자muscle | 작성시간 26.06.20 미오치치 2차전에서 정점찍고 내려옴
  • 답댓글 작성자바다허리디스크 | 작성시간 26.06.20 2222 그전 경기들도 절정 이였는데
    미오치치 vs 코며 3차전 하는동안 ㅜ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