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아스피날 가네 경기 다시봤는데

작성자무적마크헌트|작성시간26.06.20|조회수1,555 목록 댓글 10

다시 봤는데 너무 아쉽네여.

점점 서로 피치 올리고있었고 경기 1라인데도 점점 재밌어지고 있었는데 써밍반칙 한방으로 경기가 중단되버렸음.

 

헤비급 꿀잼 경기 나올수 있었는데 써밍 반칙 한방으로 모든게 망쳐져버림.

 

ufc는 글러브로 써밍 방지할 방법이 없는건가..

이건 주최측인 ufc의 잘못도 크다고 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걍 다 약물써 | 작성시간 26.06.20 페레이라 간싸울때

    페레잇나 헤드킥 빚나가고 간이 들어갑니다. 그때 페레가 어케하는지 보세요.

    손가락 펴서 얼굴쪽 노리지 않고 주먹쥐고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넌이미쌉쳐있다 | 작성시간 26.06.20 저도 그거 봤어요 주먹쥐고 뻗드라고요
  • 작성자이종클라스 | 작성시간 26.06.20 매미킴티비에서 예전 프라이드 글러브가 써밍하기 힘들고 좋다고 한거 본듯요
  • 작성자머선일이야진짜 | 작성시간 26.06.20 2라운드에 가네 실신각 이었다고 봅니다
  • 작성자바람이 불어 오는곳~~ | 작성시간 26.06.20 룰적으로 제제 하는 방법 밖에 없는듯. 손가락 펴서 방어하거나 하면 그냥 실격! 극단적이긴 해도 이것밖에 없는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