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이게 반칙 메타도 대놓고 연구될 계기가 될듯요

작성자빌드타이거|작성시간26.06.20|조회수497 목록 댓글 6

전에는 쓰는 사람만 쓰거나
알게모르게 더티한 경기스타일에 섞어서 사용했다면
이렇게 심판들이 해도된다고 명시적으로 나서서 박아준건 처음이라서
안쓰면 바보인게 아니라 그냥 필수로 사용해야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 작성시간 26.06.20 연구할 필요도 없어요 그냥 대놓고 쓰면 됩니다
  • 작성자아비달짐 | 작성시간 26.06.20 지들이 맞는거 아니라고
    단체로 알빠임 시전하는듯?

    이러다가 사고 터지기 시작하면..
  • 작성자왕AAA왕 | 작성시간 26.06.20 글러브에 손가락 끼는건 전부 다 하는듯.
    뭐.. 이건 패스하고,

    이번에 시릴간 후두부 아니라니까 맘껏 후드려 까야죠.
    수준떨어지는 심판들아, 니들이 만든게 매경기 반칙하는 악마같은 시릴간 같은놈이다.
  • 작성자벤로스웰 헌즈 조칼자게46 | 작성시간 26.06.20 송영재가 현명한거였음
  • 작성자다가다다가다 | 작성시간 26.06.20 가까이 오면 손가락 펴서 막는것 부터 습관처럼 하고 붙으면 후두부 엘보로 측면부터 서서히 가운데로 까는거 연습 필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