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는 쓰는 사람만 쓰거나
알게모르게 더티한 경기스타일에 섞어서 사용했다면
이렇게 심판들이 해도된다고 명시적으로 나서서 박아준건 처음이라서
안쓰면 바보인게 아니라 그냥 필수로 사용해야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작성시간 26.06.20 연구할 필요도 없어요 그냥 대놓고 쓰면 됩니다
-
작성자아비달짐 작성시간 26.06.20 지들이 맞는거 아니라고
단체로 알빠임 시전하는듯?
이러다가 사고 터지기 시작하면.. -
작성자왕AAA왕 작성시간 26.06.20 글러브에 손가락 끼는건 전부 다 하는듯.
뭐.. 이건 패스하고,
이번에 시릴간 후두부 아니라니까 맘껏 후드려 까야죠.
수준떨어지는 심판들아, 니들이 만든게 매경기 반칙하는 악마같은 시릴간 같은놈이다. -
작성자벤로스웰 헌즈 조칼자게46 작성시간 26.06.20 송영재가 현명한거였음
-
작성자다가다다가다 작성시간 26.06.20 가까이 오면 손가락 펴서 막는것 부터 습관처럼 하고 붙으면 후두부 엘보로 측면부터 서서히 가운데로 까는거 연습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