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 .. 너무 축하드립니다. 김상욱 선수
RTU 결승 너무 아쉬운 결과였지만 그래도 이번 AFC 무대 정말 다행이고 만족스럽네요.
갠적으로는 타격에서 좀 더 적극적이고 보다 나은 모습 보여주지 않았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체력적인 부분은 뭐 기본이고
김상욱 선수의 다음 AFC 경기가 AFC 한국대회가 될거라 생각하는데 그때 한국에서 멋진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비심없는하이킥 작성시간 26.06.20 afc 대표님 양아들 수준이네ㅋㅋㅋ 같이 춤추는거 보소
-
답댓글 작성자soful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AFC 대표가 하바스 선수들 정말 좋아하죠. 고석현을 가장 예뻐라하고 (또 고석현이 예쁜말을 많이하고)
김상욱-송영재 다들 너무 좋아함. 하바스 선수들 때문에라도 국내에서 AFC가 잊혀지지 않고 어느정도 관심을 이어갈수 있어서 -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시간 26.06.20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
작성자안락훈 작성시간 26.06.20 타격 템포도 좀 더 살아나는 느낌이 들더군요. 피니쉬에 너무 집착 말고 자기 스타일대로 밀고나가서 늪 같은 경기 보여주는 선수가 되어 ufc재도전 하기를 바라겠습니다
-
작성자Sherdog 작성시간 26.06.21 쨍하고 해뜬 날~~~